네바퀴 이야기/페라리
융통성, 그리고 길들여지지 않는 타협. 페라리 GTC4Lusso T
3C-labs
2016. 9. 25. 12:33
-마그넷라이드 SCM-E 댐핑 컨트롤 시스템은 전자기를 통해 댐핑력을 조절한다. 무게 이동에 따른 그립, 지면의 요철 상태등을 파악해 접지력을 보완하거나 주행의 편안함을 제공한다.
-3세대 SSC 사이드슬립컨트롤은 차량의 움직임이 지면과의 접지력을 놓치게 될 상황을 파악해 개입한다. 그립력을 초과하는 움직임으로 휠 스핀이 일어날 때 출력 배분을 전환한다.
페라리 GTC4Lusso Specification
성능상 제원
-엔진형식: 트윈-터보 V형 8기통(F154CB 엔진)
-구동방식: 프런트-미드 엔진, 후륜 구동
-생산지: 마라넬로, 이탈리아
-변속기: 7단 듀얼-클러치
-조향: 4RM-S 4륜 조향 시스템
-전장: 4,922 mm
-전폭: 1,980 mm
-전고: 1,383 mm
-건조중량: 1,790 kg
-무게배분: 47:53
-정지가속: 3.5 초(to 100km/h)
-최고시속: 321.8 km/h
-부가 장비: ECM-S 전자제어 서스펜션, ESC 9.0, SSC 사이드슬립 컨트롤 시스템
본 포스팅은 임포트 카 전문 딜러, 임상우 지점장님(http://blog.naver.com/limsw73)의 협찬으로 작성되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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